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북/고창] 동호해수욕장 앞 인생 치킨집을 품은 가성비 최고 별바다펜션, 이춘봉 인생치킨 동호점 후기

by 고상한맘 2024. 10. 8.
반응형

"아이들과 갯벌체험을 성공하려면 무조건 이곳. 2박 하는 동안 저녁은 치킨을 먹을 정도로 바삭함의 끝판왕, 인생치킨집을 품은 고창에서 가성비 최고 펜션 별바다펜션, 이춘봉 인생치킨 동호점 후기"

 

 

별바다펜션

 

별바다펜션

 

 

입실 : 당일 오후 3시 / 퇴실 : 익일 오전 11시
특징
  • 동호해수욕장 걸어서 1분
  • 1층에 이춘봉 인생치킨 동호점 
  • 주차장 편리
  • 사장님 매우 친절
  • 숙소 깨끗, 편안함
  • 고창 상하목장 차로 15분
  • 운곡람사르습지 차로 15분
  • 만돌갯벌체험장 차로 5분
  • 고양이가 반기는 곳
☆별바다펜션★ 예약하기(네이버 평점 4.79)

 

방은 작지만 알차게 지내다 올 수 있는 아이들과 함께하기 정말 좋은 가정비 최고 펜션!

저희는 침대가 있는 202호에서 2박 3일을 지냈어요. 고창은 아이들과 할 게 정말 많은 곳이었어요. 그래서 2 박하길 정말 잘한 곳이에요.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동죽, 백합 캐는 거 보고 아이들과 조개잡이를 목적으로 정한 목적지였지만 정말 다양하게 잘 지내고 와서 다음번에 또 오고 싶어요.

 

별바다펜션별바다펜션

 

열쇠키 아니고, 도어락이라 더 편리합니다. 

 

별바다펜션

원룸으로 4인가족 지내기에 아주 편리해요. 침구 깨끗하고 부들부들해요. 

별바다펜션

아이들 바닥에서 자도 편리하게 요가 아닌 토퍼여서 더 좋았어요. 청소상태가 정말 깨끗해서 더 좋았어요.

별바다펜션
별바다펜션
별바다펜션별바다펜션별바다펜션별바다펜션별바다펜션

 

펜션에 포크가 있어요. 아이들 항상 어른젓가락 쓰기 불편해서 이번에는 포크를 챙겼는데, 이곳은 포크가 있었어요. 그만큼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집기 지내면서 불편함 없이 사용했어요. 다만 머그컵이 없었던 게 조금 아쉬웠어요. 아침마다 커피 마시는 타입이라 스틱커피를 챙겨 다녀요. 

 

화장실에 방에 비해 넓어서 좋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빨랫비누, 치약,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비누 있어서 편리했어요. 클렌징폼, 아이치약만 챙기면 되세요. 

빨랫비누가 있어서 정말 잘 썼어요. 갯벌 뭍은 옷은 바로 문질문질해서 널어두었더니 집에 와서 세탁하고 나서도 얼룩하나 남지 않았아요. 

 

별바다펜션

 

펜션 앞으로 동호해수욕장이 있어 간조 때마다 갯벌체험하기 좋았어요. 조개를 많이 캐기 위해 체험장을 갔지만, 이곳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갈고리와 담을 통도 빌려주셨어요.

 

이춘봉인생치킨동호점이춘봉인생치킨동호점
후라이드(왼) 이춘봉치킨(오)
이춘봉인생치킨동호점
마늘간장, 후라이드 반반, 치즈볼

 

여행지에서 로컬치킨 먹는 걸 항상 하는데 이곳은 치킨집이 펜션을 선택하는 데 아주 크기 기여한 부분이 없지 않았어요. 역시나 탁월한 선택, 가게가 정말 깔끔하고 치킨맛도 아주 좋았아요. 첫날 후라이드와 이춘봉 치킨을 먹었어요. 후라이드는 바삭함의 끝이고 이춘봉 치킨은 평소 접하기 힘든 중식풍의 매콤함이 있는 치킨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두 마리를 먹고도 속이 전혀 더부룩함이 없어서 기름이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걸 느꼈답니다. 둘째 날도 한 번 더 먹어야 후회하지 않을 거 같아 바삭함을 잊지 않으려 후라이드와 마늘간장 반반을 먹었어요. 치즈볼도 같이요. 모차렐라 치즈 가득 바삭하게 튀겨진 치즈볼은 말 안 해도 맛있고, 마늘간장도 살짝 매콤해 반반으로 아주 추천드려요. 

평일에도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고 포장주문도 많아서 이곳에서 아주 인기 있는 치킨집인걸 느낄 수 있었어요. 

가깝다면 치킨은 무조건 여긴데 사는 곳과 너무 멀어 정말 아쉽네요.

 

이춘봉인생치킨동호점

치킨집에서 주는 과자, 평범한 꿀꽈배기 같지만 덜 달고 아주 고소해서 정말 멈출 수 없는 맛, 치킨만큼 자꾸 리필하게 되는 마성의 과자. 너무 맛있어서 봉지를 찍어서 검색하는 열정까지!!

치킨 먹다 바로 주문 넣었어요. 

"스위티코리아 허니 꿀꽈배기 대용량" 궁금하시면 주문!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