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가평] 가평 음악놀이터 근처 추억의 맛 철판닭갈비 전통 손두부 닭갈비 맛집 후기 메뉴

by 고상한맘 2024. 6. 8.
반응형

"철판닭갈비 먹어본 사람들이 아는 그 맛 그대로, 철판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손두부와 감자전 마저 맛있는 전통 손두부 닭갈비 후기"

 

 

 

전통손두부 닭갈비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운영시간 : 매일 09:00 ~ 20:00
메뉴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시골집에 놀러 온 듯 정겨운 느낌의 맛집이에요. 잣고을 100대 맛집에도 선정되어 있어요. 아이들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식사메뉴를 정하기 항상 어려워요. 어른들은 철판닭갈비 2인분, 아이들은 손두부와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감자전은 직접 강판에 갈아서 만드는 거라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그래서 더더더 맛있어요. 맛보장!!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큰 철판에 양이 꽤 많아요. 학교다닐때 철판 닭갈비 볶음밥을 정말 많이 먹었는데 그 추억을 그대로 살리는 그 맛과 똑같아서 더 좋았어요. 숯불닭갈비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죠.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직접 강판에 갈아서 만든 감자전으로 고소하고 엄청 바삭해요. 절제하지 못한다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아이메뉴라 맛만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몽글몽들 고소함이 좋은 손두부 정식이에요. 원래 2인분이 기본 주문이지만 1인분만 남아있어 다행히 맛볼 수 있었어요. 

 

가평전통손두부닭갈비

배불러도 먹어야하는 볶음밥이죠! 콩나물이 들어있어 아삭함이 느껴져 더 맛있었어요. 

 

남이섬, 자라섬, 가평 음악놀이터 가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경기/가평] 신상 카페 북한강 이국적인 분위기 맛집, 메콩 카페

"이국적인 분위기와 북한강 리버뷰를 품은 애견동반 가평 신상 카페, 메콩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가평에 새로 오픈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북한강을 따라 위치해 통창으로 확 트

gosanghanmom.tistory.com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