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충우돌 아들육아

[경기/하남] 아이랑 가볼만한 곳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 몬스터 평일 후기 경찰 할인 방법 실내데이트 추천

by 고상한맘 2024. 2. 20.
반응형

"세계 최초 어른들의 놀이터, 에너지 넘치는 키 120 이상인 아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 엄마와 아빠와 같이 즐겨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 놀이터, 엄마도, 아빠도 신나는 놀이터,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 몬스터 평일 후기"

 

 

스몹 하남 by 스포츠 몬스터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가격
  • 성수기 2시간 패스 30,000원
  • 비수기 2시간 패스 26.000원
현장 발권 할인
  • 당월 생일자 본인 20% 할인
  • 단체할인(20명 이상)
  • 군인 20% 할인(현역, 직업군인 본인만 적용)
  • 경찰 공무원 20% 할인(본인만 적용)
  • 소방 공무원 20% 할인(본인만 적용)
  • 국가유공자 30% 할인 (본인 직계 가족 외 동반 1인 적용)
온라인 결제 할인
  •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1,2,4명 오면 최대 10% 할인
  • 첫 구매 할인(최초 회원가입 시 3개월간 사용 가능한 5천 원 쿠폰 발급)
홈페이지 할인 받기!!!
네이버 페이 5% 할인받기!!!

 

스몹 하남 이용 복장 - 운동화, 바지, 양말 필수

 

 

 

예매 및 현장 발권 후 팔찌를 차고 입장합니다. 입장하는 순간부터 시간 카운트 다운되니 알차게 사용할 수 있게 중간, 중간 이용 시간 체크하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장하고 오른쪽에 사물함에 두꺼운 외투와 소지품 보관 가능해요. 텀블러에 물 챙겨가시면 좋아요. 도전하는 사진 빼놓을 수 없으니 핸드폰 챙겨주시고 어트랙션 이용시 떨어뜨릴 수 있으니 옆에 보관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평일 오후 12시 정도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정말 여유로웠어요. 원래 이렇게 사람이 없는 곳인가 할 정도로 여유 있어서 이용하는데 기다림 없어서 좋았어요. 하남스몹의 꽃 어드벤처 코스도 이용했어요. 높이가 좀 있어서 떨리지만 안전장치가 확실해서 무서움이 좀 덜해 용기있게 도전 성공했어요! 어드벤쳐 코스는 키 150 이상 가능해요.

아이랑 같이 즐기기 좋았던 달리기와 트램펄린 많이 이용했어요. 키즈카페에서는 어른들이 뛸 수 없어 지켜만 봤는데 같이 뛸 수 있어 어른들도 같이 즐거워요.

양궁도 키 150 이상 가능해요. 직원분 점수를 이기면 스타벅스 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 승부욕 뿜뿜!! 하지만 실패했네요...

스트라이커로 축구 좋아하는 아이라면 반드시 해야 하겠죠! 이날은 운휴 시설이랑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어요.

피칭과 베팅도 즐길 수 있어요. 오랜만에 실내에서 뛰어노니 힘들지만 기분 좋은 에너지가 생긴 느낌이었어요. 

테크볼은 처음 보는 시설이었어요. 브라질 축구 대표님이 하는 몸풀기라고 하네요. 축구와 탁구를 합친 것 같아 발을 사용할 수 있고 라켓으로도 가능해요. 

어트랙션마다 안내를 잘해주고 안전요원들이 있어 이용하는데 걱정 없었어요. 안정장치도 튼튼해 보여서 더 안심이 되니 도전할 수 있었어요.

이외에도 인기 많은 클라이밍, 점핑타워, 버티컬 슬라이드, 농구, 랠리볼, 라켓게임, 번지, 슬라이드, 다트, 360 스윙으로 많은 활동이 있어 사람이 많다면 2시간 정말 짧아요. 평일 한가한 시간이라 2시간 동안 모든 것을 한 번씩 다 경험할 수 있었어요. 어른들의 놀이터라 그런지 아이들보다 데이트 코스로 더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실내 놀이터에서 신나게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