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을지로] 놀면뭐하니 유재석 입짧은 햇님 순대국 청와옥 을지로3가점 순대국 비조리 포장 후기

by 고상한맘 2024. 2. 8.
반응형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깔끔한 국물과 신선한 고기과 순대가 가득한 한돈 순대국 맛집 청와옥 을지로3가 포장 후기"

 

 

청와옥 을지로 3가

 

청와옥-을지로3가점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메뉴

청와옥-을지로3가점청와옥-을지로3가점

 

 

놀면뭐하니 유느님이 맛있게 먹어서 궁금했던 순대국을 먹어보았어요. 역시나 깔끔하고 진한 국물과 실한 순대와 고기가 맛있었어요. 워낙 고급스러운 포장과 안내가 자세하게 나와 집에서 먹어도 맛있어요. 다음번엔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청와옥-을지로3가점

쇼핑백에 정갈하게 들어있는 모습에 포장에도 정성이 들어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청와옥-을지로3가점청와옥-을지로3가점

포장을 열면 순대국밥 2인분이 들어있어요. 

청와옥-을지로3가점

고기와 순대 빛깔이 좋아요. 양도 많고 신선해요. 

청와옥-을지로3가점청와옥-을지로3가점

 

종이 앞뒤로 맛있게 즐기는 방법과 비조리 끓이는 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는데 문제없어요. 

청와옥-을지로3가점

무김치와 무생채무침이 제공돼요. 무김치는 여태 먹어본 국밥집 무김치와 완전히 다른 맛이었어요. 무생채는 새콤달콤 맛있어서 무김치보다는 무생채와 먹기 좋았어요.  

청와옥-을지로3가점

다 끓여서 한 그릇 담으니 건더기가 푸짐해서 든든한 한 끼로 좋았아요. 저는 국물보다는 건더기파라 국물을 조금 담았아요. 새우젓과 파, 들깻가루, 다짐양념 넣어 맛있게 드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