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남양주] 외국에 있는 듯 감성 가득 북한강뷰 베이커리 카페 브리끄 후기 메뉴 가격 주차

by 고상한맘 2023. 11. 18.
반응형

"마치 외국에 온 듯 감성 가득한 풍경과 맛있는 빵이 가득한 북한강뷰 서울 근교 아이랑 나들이하기 딱 좋은 카페 브리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이지만 날이 많이 추워져서 웅크리고 있게되네요. 주말 동안 날씨가 춥다고 하니 따뜻하게 나들이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따뜻한 실내에서 통창을 통해 보는 북한강뷰가 멋진 곳이에요.


카페 브리끄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주차하기 편해요 / 맞으편 맛집 대청마루 식사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전메뉴 10% 할인
메뉴
│ 스카치 버터 아인슈페너(only ice/디카페인x) 8.5
│ 솔티드 아인슈페너(only ice) 8.5
│ 브리끄 시그니처 라떼(only ice) 8.5
│ 브리끄 시그니처 티 8.5
│ 아메리카노 7.0
│ 카페라떼 7.5
│ 고소한 흑임자 라떼 8.5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여름날 초록초록한 풍경을 보고 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가을에 빨간 단풍나무가 예뻐 가봐야지.... 하다가 낙엽이 다 떨어진 날 방문했지만 앙상한 나뭇가지가 겨울의 찬 느낌으로 또 다르게 좋네요.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주차장부터 푸른 소나무가 있어 이곳의 풍경이 궁금해집니다.
다른 후기 사진에서 봤듯이 외국에서 방문한 카페같은 감성 가득한 곳이에요.
사진으로 본 규모보다 실제가 좀 작은 느낌이었어요.
주차장은 넓고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잘해주셔서 일요일 오후 방문에 사람이 많았지만 대기 없이 바로 주차가능했어요.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대기가 조금 발생할 수 있어요.

 

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주차장을 지나 입구에 들어서면 빨간 단풍잎이 풍성했던 단풍나무가 앙상하지만 브리끄 간판과 겨울느낌을 줍니다. 건물 두 채가 있어요. 오른편엔 자리와 주문하는 곳이에요. 왼편엔 자리만 있어요.
춥다보니 실내 자리가 부족해 자리를 잡으시고 주문하세요.

 

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주문하는 곳에 들어가니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들이 반겨줍니다. 비주얼들이 다 먹어보고 싶네요. 아이들과 방문한 거라 정신없을 예정으로 간단하게 당근케익와 초코 뺑오 쇼콜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주문하는 곳 옆에 이유식 전용 전자레인지와 오븐이 있어서 이유식 먹이는 엄마들 걱정 없어요. 아기의자도 있어요.
! 오븐 사용법 !
1. 빵은 꼭 한 개씩만!
2. 오른쪽 아래 ON 버튼
3. 다이얼 3 까지만 !
4. 화상주의! 집게 사용!
플레인 크루아상, 플레인 소금빵, 소세지 페스츄리, 애플파이, 퀸아망 오븐 사용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실외에도 난방기가 있는 자리는 온기가 있어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밖을 보는 게 가능해요.
자리가 있는 건물에는 다양하게 자리가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가 있는 분들은 좌식자리를 추천드려요. 룸형식이 있어 조금 프라이빗한 자리도 있어요.

2층 루프탑은 노키즈존이에요.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주문한 디저트와 커피가 나왔어요. 당근케익과 초코 뺑오 쇼콜라 맛있어요.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해요. 아메리카노는 보통 마시는 것보다 많이 진하고 쓴맛이 강했어요. 진하게 마시는 것 힘드신 분들은 라떼를 드시거나 연하게 요청하세요.
쟁반사용이 아닌 커피 캐리어를 따로 주시니 실내, 실외로 이동하며 마실 수 있어 이용하기 편했어요.

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
카페-브리끄
카페-브리끄
카페 브리끄

강가 쪽으로 가니 넓게 펼쳐진 북한강뷰가 시원해 좋았어요. 바람은 차갑지만 따뜻한 커피가 있으니 걸으며 풍경을 즐기는 것도 좋았어요.
오후 5시 반정도 지나니 서서히 어두워져 조명이 하나둘 켜져 분위기가 더해져요. 소나무가 무성한 곳에 조명이 켜지니 더 멋있었어요.

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카페-브리끄
카페브리끄


아이들도 잔디밭에서 뛰어다닐 수 있어서 실내에서 뛰는 거 눈치를 좀 덜 봐서 좋았어요. 대형카페도 실내가 큰 것보다는 야외가 넓은 곳을 선호하게 되네요.
카페에 고양이가 숨어 다녀서 아이들이 고양이 쫓아다니느라 바빴어요.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한 실내와 풍경, 맛있는 빵과 커피가 있으니 북한강 드라이브 코스를 지나면서 한번 방문해 보세요.!



 

 

 

[경기/남양주] 북한강 카페 추천 리버뷰 애견 동반 특별함이 가득한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후기

"탁 트인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애견동반, 바이크존,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 더북한강 R점에만 있는 특별한 MD로 특별함이 가득하게 오픈한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후기" 안녕하세요. 따

gosanghanmom.tistory.com

 

 

[경기/남양주] 남양주 신상 카페 재벌 별장 아유스페이스 후기 브런치 주차 야경 메뉴

"낮과 밤이 아름다운 3,500평의 복합 문화 공간, 45년간 한 재벌가의 개인 여름 별장으로 사용되었던 공간이 세계적인 건축가 조병수의 설계와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남양주 신상 카페 아유스페이

gosanghanmom.tistory.com

 

 

[경기/남양주] 남양주 신상카페 브런치 맛집 맷돌 카페

서울 근교 남양주 신상카페 브런치 맛집 '맷돌카페" "맷돌카페"서울 근교 남양주에서 즐기는 이국적이 분위기의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서울 근교에서 이국적인 분위기

gosanghanmom.tistory.com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