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남양주] 평내동 신상 카페 오픈런 도넛 맛집 감성 가득 카페 롬브커피하우스 도넛 나오는 시간 메뉴 주차

by 고상한맘 2023. 11. 21.
반응형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도넛과 커피 조합이 완벽한 남양주 신상 카페 평내동 롬브커피하우스 도넛 후기"


안녕하세요. 늘 지나는 거리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그 자리는 자주 상호가 바뀌는 게 눈에 띄는 자리였어요. 여느 때처럼 가게가 바뀌어 보게 됐어요. 이번엔 깔끔한 간판이 예쁜 카페가 들어섰어요. 이후 이곳은 도넛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걸 들었어요. 던킨 도너츠 말고는 도넛 맛집이 없었는데 지난번 던킨사건 이후로 도넛을 멀리하고 있던 차에 반가운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 도넛을 맛보았어요. 소개해드릴게요.


롬브커피하우스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영업시간 : 평일 09:00 ~ 20:00 / 주말 10: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도넛 나오는 시간 : 오전 11시
메뉴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메뉴

무료 주차 가능(중흥아파트 1차 상가주차장)
애견 동반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동네 카페답게 아담하지만 따뜻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좋아요. 공간의 답답함 없이 탁 트인 카페예요.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도넛 오픈런하기 위해 오전 10시 30분쯤 방문했어요. 하지만 도넛이 없었어요. 매일 오전 11시 도넛이 나온다고 해요.
도넛을 보지 못해 아쉽지만 픽업예약을 했어요.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도넛

도넛 포장은 1박스에 4개에서 6개가 들어가요. 그날그날 나오는 도넛 종류가 달라요.
가장 인기 있는 도넛으로 6개씩 2박스 예약했어요.
커피도 마셔보고 싶었지만 일단 도넛만 예약했어요.
메뉴에 있는 무수분라떼가 궁금하네요. 분위기가 라떼맛집일거 같아요. 커피는 다음에 먹어볼게요.
오후 3시가 너무 픽업을 하러 갔더니 이미 오늘 도넛은 품절이에요. 예약하길 잘했네요.
도넛 드실 분들은 오픈런을 추천드려요!!

평내-롬브커피하우스
롬브커피하우스 도넛


도넛은 6가지는 순 우유 생크림, 밀크티, 말차크림, 크림치즈, 바닐라커스터드크림, 누텔라초코예요.
가장 인기 좋은 순우유생크림 도넛을 먼저 먹어봤어요.
아이랑 반반 나눠먹었는데 둘 다 크림맛에 반했어요. 100프로 우유크림에 걸맞게 정말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라 먹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리는 느낌, 베스트 메뉴 인정!
모든 크림이 그 맛 그대로 담백하게 잘 표현돼서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러운 도넛 반죽과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커피랑 찰떡 조합이에요!
꼬맹이 둘째는 누텔라초코를 고릅니다. 한창 초코에 빠져있어요. 오로지 초코! 빵 잘 안 먹는 밥파인 꼬맹이가 누텔라 초코 도넛 하나를 다 먹어버리네요. 얼굴에 초코크림은 한껏 묻히고 먹었어요.

!롬브 도넛 보관방법!
롬브 도넛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합니다. 
포장하신 도넛은 당일에 드시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남은 도넛은 꼭 냉장보관해 주세요. 보관 후 드시기 전 상온에 10~20분 후에 드시면 다음날까지 맛있어요. 
모든 크림은 우유, 동물성 생크림, 100% 버터로 만들어진 건강한 도넛입니다.


모든 도넛이 다 맛있어요. 도넛 맛집 인정이요!! 베이글과 다른 디저트도 있다고 하던데 궁금해집니다.
가까운 곳에 가고 싶은 카페가 생기니 더 좋네요!



 

 

[경기/남양주] 외국에 있는 듯 감성 가득 북한강뷰 베이커리 카페 브리끄 후기 메뉴 가격 주차

"마치 외국에 온 듯 감성 가득한 풍경과 맛있는 빵이 가득한 북한강뷰 서울 근교 아이랑 나들이하기 딱 좋은 카페 브리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이지만 날이 많이 추워져서 웅크리고 있게

gosanghanmom.tistory.com

 

 

[경기/남양주] 북한강 카페 추천 리버뷰 애견 동반 특별함이 가득한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후기

"탁 트인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애견동반, 바이크존,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 더북한강 R점에만 있는 특별한 MD로 특별함이 가득하게 오픈한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후기" 안녕하세요. 따

gosanghanmom.tistory.com

 

 

[경기/남양주] 남양주 신상 카페 재벌 별장 아유스페이스 후기 브런치 주차 야경 메뉴

"낮과 밤이 아름다운 3,500평의 복합 문화 공간, 45년간 한 재벌가의 개인 여름 별장으로 사용되었던 공간이 세계적인 건축가 조병수의 설계와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남양주 신상 카페 아유스페이

gosanghanmom.tistory.com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