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포천] 포천 소흘읍 이글골프랜드 나이키 아울렛 근처 옛날 짜장 우동 맛집 노원분식 후기 메뉴 주차

by 고상한맘 2023. 11. 24.
반응형

"추운 겨울 난로 위의 주전자가 추억을 부르는 레트로 감성 가득 옛날 짜장, 우동, 수제비 싹 비운 포천 소흘 노원분식 후기"

 

안녕하세요. 영하로 기온이 떨어지면서 코끝이 시린 추운 겨울이 왔네요. 이런 날씨에 따뜻한 국물 빼놓을 수 없죠. 포천 소흘에 나이키 아울렛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소득은 없었지만 맛집임을 풍기는 옛날 짜장집에 방문해 맛있게 모든 메뉴를 싹 비운 후기 알려드릴게요.

 

 

 

포천-나이키포천-나이키포천-나이키
포천 나이키 아울렛

나이키 포천점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포천 단독! 겨울 신상 세일 30%(기존 세일 및 일부 품목 제외)

신상과 이월 둘다 있고 이월 상품은 간혹 세일 폭이 커서 건질게 많다고 해요. 이번에 골프화를 목적으로 갔지만 나이키 골프 아울렛 매장이 별도로 있어 같이 취급은 안 하고 있었어요. 둘러볼 때 키즈 제품이 세일이 많이 하는 듯했어요. 블랙프라이데이로 추가 세일을 기대했지만 없었어요.
나이키 아울렛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온라인 블랙프라이데이와 가격이 거의 같아요. 물건도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드라이브 겸 갔지만 또 가진 않을 거 같아요.

 

포천 노원분식

포천-소흘-노원분식
포천 노원분식

 

영업시간 : 보통 밤 9시까지

 

가게 옆 주차 가능, 주변 아울렛 매장 주장창 이용

 

메뉴

 

포천-노원분식

 

포천-노원분식
포천 노원분식


나이키 아울렛 가는 길에 간판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점심을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지만 맛있어서 메뉴 3개를 모두 깔끔하게 비웠어요. 

가게에 들어서면 보이는 난로와 특유의 향이 레트로 감성을 완성시켜 줍니다. 어릴 때 학교에서 잠시 난로를 사용할 때가 생각나요. 괜히 그때 그 감성이 아쉬운 듯, 그리운 듯합니다. 

포천-노원분식
포천 노원분식


밑반찬은 잘 익은 알타리 김치와 단무지, 배추김치를 주세요. 배추김치는 중국산이라 먹지 않았고 알타리 김치와 단무지 맛있게 먹었어요.
옛날 짜장과 우동은 단무지가 잘 어울리고 수제비는 김치와 잘 어울려요. 말 안 해도 되는 국룰이죠.

 

포천-노원분식
포천 노원분식


메뉴 3개 모두 금방 나왔어요. 옛날짜장과 우동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 수제비가 나왔어요.
옛날 짜장은 감자가 들어가 고소하면서 맛있는 짜장면이에요. 보통 손짜장 옛날 짜장은 감자가 들어가는 경우를 많이 본 듯해요.
우동 역시 국물이 좋아요. 면발은 가늘고 부드러운 식감의 면이에요. 생생우동퍼럼 두꺼운 면 아니라 좋았어요. 단무지 올려 먹으니 최고의 조합, 휴게소에 온 듯한 기분이네요. 추운 날 꼭 드셔보세요.

포천-노원분식
포천 노원분식


그리고 해물수제비예요. 작지만 싱싱한 바지락과 건새우가 국물을 시원하게 해 주네요. 수제비 국물 한입 먹고 끝에 남는 칼칼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청양고추의 칼칼함이 너무 좋아서 조금 먹으려고 했지만 한 그릇을 다 비울 수밖에 없었어요.

사장님이 메뉴 3개에 양이 많을 거라 걱정하셨지만, 대식가 짝꿍과 함께하기에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적당했어요. 모두 밀가루가 먹고 난 뒤가 더 배부른 거 아시죠?

수제비의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포천에 파3와 인도어 골프 연습장으로 유명한 이글골프랜드포천 나이키 아울렛, 포천 소흘 스타벅스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까우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