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잠실] 갤러리에 온 듯 잠실 롯데월드몰 신상 카페 추천 커피 디저트 맛집 카페 묘사서울 후기

by 고상한맘 2023. 12. 4.
반응형

"화이트 인테리어로 멀리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잠실 롯데 타워 신상 카페, 갤러리에 온 듯 다양한 형태의 자리와 곳곳의 포스터를 보며 통창으로 뷰를 즐길 수 있는 커피가 맛있는 곳, 묘사서울 후기"

 

 

안녕하세요,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추운 날씨였지만 잠실 롯데월드몰에 신상 카페가 있어 방문했는데 분위기, 맛 모두 좋아 소개해드려요. 묘사서울은 본점이 성수동에 있다고 해요. 모나카가 맛있는 SNS 핫플로 꼽히는 성수동 카페로 롯데월드몰에도 오픈해 방문할 수 있어 좋았어요. 요즘 할매니얼 간식이 인기가 많다고 하던 게 묘사서울이네요.



 묘사서울

묘사서울-롯데월드몰
묘사서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메뉴

묘사서울-롯데월드몰


이전에 카페가 있던 자리가 아닌 의류매장이 있었던 거 같은데 새로운 카페가 있어 가보았어요.

묘사서울-롯데월드몰
묘사서울-롯데월드몰


새하얗게 깨끗한 인테리어가 멀리서도 예뻐보여 들어갈 수밖에 없었어요. 둘러보면서 햇살이 가득한 통창으로는 요즘 핫한 크리스마켓이 보여 연말 분위가 물씬!
많은 후기에 대기가 어마어마해서 엄두를 못냈지만 따뜻한 실내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아요.

묘사서울-롯데월드몰
묘사서울-롯데월드몰


다양한 형태의 자리가 카페의 재미를 더해주고 이곳 저곳 앉아보고 싶었어요. 창가자리는 너무 햇살이 가득해서 안쪽자리에 앉았어요.
(요청하면 블라인드 내려줘요.)

묘사서울-롯데월드몰


곳곳에 멋진 포스터가 있어 마치 갤러리에 온 듯 그림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묘사서울-롯데월드몰


커피는 플랫화이트와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저는 플랫화이트가 메뉴에 있으면 무조건 주문해요.

묘사서울-롯데월드몰
묘사서울-롯데월드몰

진동벨이 울려 커피를 픽업하러 갔을 때 이미 비주얼이 너무 예뻤어요. 시크한 느낌의 쟁반에 따뜻한 느낌에 귀여운 컵에 담긴 플랫화이트와 시원한 아이스 라테를 담은 깔끔한 유리컵이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었어요.
플랫화이트 컵이 탐나네요.
진짜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우유거품의 조화가 좋아요.
커피 맛집 인정! 진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어서 계속 마시다 보니 금새 없어지네요.

묘사서울-롯데월드몰

디저트 메뉴를 정말 먹고 싶었는데 떡볶이가 너무 배불러 못먹었어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에 와서 커피만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엔 꼭 쑥 케이크랑 쑥 아이스크림 먹을래요. 이른 점심 후 오후 12시쯤 방문했을 때는 자리가 여유로웠는데 오후 1시쯤에는 인기 많은 것을 증명하듯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러 왔어요.

갈 때마다 매장이 많이 바뀌어 아쉬움도 있지만 새로운 곳이 생기는 반가움도 있네요. 


 

 

 

[서울/잠실] 매콤한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 잠실 롯데 타워 즉떡 맛집 사이드쇼 후기 메뉴 가

"파스타나 피자 말고 매콤하고 추워서 따뜻한 음식이 당길 때, 실패 없는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맛집 잠실 롯데타워 사이드쇼" 안녕하세요. 영하 9도로 기온이 떨어지면서 어깨가 움츠러드는

gosanghanmom.tistory.com

 

 

[서울/잠실] 아이랑 같이 먹기 좋은 홍수치즈돈까스 맛집 잠실 롯데타워 브라운돈까스 후기 메뉴

"입 짧은 아이가 한 그릇 뚝딱하는 소스까지 맛있다는 경양식 돈까스 맛집 잠실 롯데타워 브라운돈까스 후기" 안녕하세요, 잠실을 자주 방문한 느낌이지만 아이와 방학 때 롯데 아쿠아리움 방문

gosanghanmom.tistory.com

 

 

[서울/잠실] 소고기 수제 패티가 진짜 맛있는 잠실 롯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후기 가격

"10번을 먹어도 10번 다 감탄하는 소고기 수제 패티가 진짜 맛있는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롯데월드점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2년 동안 10번 정도 잠실 롯데를 방문했을 거 같은데

gosanghanmom.tistory.com

 

 

[서울/잠실]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평일 웨이팅 포장 보관방법 베스트메뉴

"쫄깃하고 다채로운 베이글을 맛볼 수 있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평일 포장 웨이팅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베이글로 유명하고 한번 맛보기 힘든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오픈으로 다녀

gosanghanmom.tistory.com

 

 

[서울/잠실] 라떼가 맛있는 잠실 롯데 블루보틀 놀라 매장 후기

"커피계 애플이라 불리는 9월 1일 오픈한 블루보틀 잠실 롯데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국내 11호점, 잠실 롯데월드몰에 9월 1일 오픈한 블루보틀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현대백화점에만 입점했었

gosanghanmom.tistory.com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