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동탄] 10일 간의 숙성 육즙 가득 동탄 돈가츠 맛집 꽃가츠 후기 메뉴 주차

by 고상한맘 2023. 11. 30.
반응형

"첫 입에 재방문 백 프로 확신, 10일 동안 숙성된 최고급 한돈의 육즙 가득 부드러운 돈가츠의 맛을 즐기고 싶다고 꼭 방문하세요! 동탄 돈가츠 맛집 꽃가츠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동탄 떡볶이 맛집에서 언급했던 돈가츠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이곳도 카카오맵 평점의 도움을 받아 방문했어요. 방문한 시간이 오후 2시 반이었는데 브레이크 타임 전 마지막 한 팀으로 식사가 가능했어요. 행운을 얻은 듯 자리에 앉아 받은 음식은 정말 맛있어서 재방문을 꼭 해야 하는 맛집으로 저장해 두었어요. 
 
 
 

꽃가츠

 

동탄-꽃가츠
동탄 꽃가츠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 : 10 │ 브레이크타임 : 15:10 ~ 17:00 │ 라스트오더 14:30, 20:30
주차 : 가게 주변 부분적 가능, 50m 거리 목동공영주차장(화성시 목동 312-3) 무료 이용 가능
메뉴(치즈가츠와 특등심가츠는 한정 판매)

동탄-꽃가츠

 
 일요일 늦은 점심이라 가게 주변에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주차 후 매장의 첫인상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일단 맘에 들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있어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점심 마지막 손님으로 가능했어요. 
 
원목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연말 느낌 물씬 풍기는 한쪽 벽 트리와 크리스마스 영상이 예뻤어요. 
모든 자리가 꽉 차 있어 맛집임이 이미 증명되었어요. 아이들과 가장 안쪽 자리에 앉아 메뉴 3개를 먼저 주문했어요. 
- 모둠 가츠 세트(등심/안심)+수우동
- 꽃가츠(안심)
- 치즈가츠
치즈가츠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메뉴예요. 등심, 안심 모든 걸 먹어보고 싶어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살펴볼게요.

동탄-꽃가츠동탄-꽃가츠
꽃가츠

입구에는 손님이 많은 경우 대기 등록할 수 있는 패드가 있어요. 
저희는 마지막 손님이라 사용하지 않았어요. 
옆에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앞접시, 아이들 숟가락, 포크, 여분의 수저, 젓가락, 집게, 가위, , 셀프 포장 용기, 추가 소스와 피클이 있어요. 
아이와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잘 갖춰져 있어요. 

동탄-꽃가츠
동탄-꽃가츠

처음 들어왔을 때 가게 모습이에요. 마지막 손님이다 보니 다 먹은 후 가게 모습을 온전하게 담을 수 있어 좋았아요. 
따뜻한 느낌의 원목과 은은한 조명들이 다가오는 연말 특별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은 장소예요. 
아기의자 있어요. 
 

모둠 가츠 세트+우동

동탄-꽃가츠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어요. 등심과 안심 모두 맛볼 수 있어 추천드리는 메뉴예요. 10일 동안 최고급 한돈을 숙성해서 만든다고 해요. 한입 베어 물고 정말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보기에는 촉촉하지만 기름기가 거의 없어 보여서 부드러울까 싶었는데 육즙이 가득하고 가장 부드러운 한돈으로 기억합니다. 
아이가 조금이라도 질긴 고기는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안심을 잘라주니 부드럽고 맛있다고 꽤 많이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간이 잘되어있어서 다른 소스 없이 먹기에도 충분했어요. 그런데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그때 고추냉이를 올려 드시면 더 깔끔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저는 고추냉이와 레몬소금을 주로 먹었어요. 

동탄-꽃가츠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는 부드러움을 직접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등심도 끝부분에 보이는 비계가 부드러우면서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등심, 안심 둘 다 맛있어서 끌리시는 거 드시면 되세요.

동탄-꽃가츠

기본으로 고추냉이, 레몬소금, 쯔란이 나와요. 취향 따라 즐기는 재미가 있어요.
우동은 말하지 않아도 맛있어요. 돈가츠집 우동은 기본이상이죠.
 

꽃가츠(시그니처메뉴)

동탄-꽃가츠
동탄-꽃가츠

가게이름인 꽃가츠는 당연히 시그니처 메뉴겠죠. 모둠에서 맛보았던 안심으로만 구성된 메뉴예요. 
육즙 가득한 고기와 겉에는 바삭한 튀김의 조합이 환상입니다. 
 

치즈가츠(일일 한정 판매)

동탄-꽃가츠
동탄-꽃가츠

아이들과 여심 저격 메뉴, 치즈가츠입니다. 데이트할 때 치즈가츠 필수예요. 치즈가 가득 들어 길게 늘어나고 부드러움과 쫀득한 식감이 아이들이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먹으면서 정말 좋은 치즈를 썼다고 느꼈던 게 우유맛이 고소하게 많이 느껴졌어요. 이후 메뉴판을 보니 프랑스산 모짜렐라를 사용했다고 해요. 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꼭 추천드려요. 하시만 일일 20개 한정 판매라고 하네요. 일요일 오후 마지막 주문이었지만 가능했어요. 
 
모든 메뉴 다 싹비운 동탄 돈가츠 맛집 꽃가츠 후기였습니다. 데이트 장소로, 아이들과 식사 장소로 정말 좋아요!
 
 
 
 
 

 

[경기/동탄] 신리천놀이터 근처 동탄 주민들이 추천하는 진짜 맛있는 떡볶이 맛집 옥이 떡볶이

"동탄 주민들이 인정한 네이버평점 4.47, 카카오맵 평점 4.6 진짜 맛있게 매운, 배불러도 먹어봐야 하는 옥이 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떡볶이 때문에 몸무게 정체기를 못 벗어나는 1인입니다. 식

gosanghanmom.tistory.com

 

 

[경기/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스타나 무료 키즈룸 필수 예약방법 후기

"동탄 아이랑 같이 가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스타나 키즈룸 무료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간 뒤 아침, 저녁으로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낮에는 무덥지만 여름이 얼마 남지 않

gosanghanmom.tistory.com

 
 
 
 

고상한맘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