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남/여수] 아이랑 가기 좋은 이국적인 리조트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클럽호텔C 상세한 후기 부대시설 로컬치킨 추천

by 고상한맘 2024. 7. 2.
반응형

"동남아 온 듯 이국적인 뷰와 워터파크를 한 번에! 야경이 멋있어서 꼭 밤산책 해야 하는 곳, 여수에서 핫한 리조트 라테라스 클럽 C동 아이와 함께한 1박 2일 후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여수-라테라스리조트
클럽C 203 객실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스마트체크인 가능)
스마트 체크인 하는 방법!
부대시설&다이닝
  • 워터파크(실내수영장, 인피니티풀, 키즈워터파크, 패밀리풀, 키즈풀)
  • 바비큐장(18:~20:00 / 20:00~22:00 (2부제) ☎061-643-3500)
  • 라비치스토어(수영복 구매 등)
  • 만카이 디너(18:00~24:00, 일식)
  • 마린테리아(조식 08:00~10:00 / 중, 석식 10:00~17:30)
  • BHC (13:30 ~ 21:30)
  • XOXO 핫도그(11:30~19:30)
  • 투썸플레이스(평일 08:00~21:30 / 금, 토, 공휴일 08:00~22:30)
  • 편의점 (08:00 ~ 24:00)

 

여수-라테라스리조트
넓은 라테라스 주차장

 

웰컴센터(체크인 & 티켓발권, 락커룸)

체크인을 하거나 워터파크, 조식, 생맥주 쿠폰 등 바코드로 받은 메시지를 티켓발권 할 수 있어요. 키오스크 이용하니 편리했어요. 체크인도 스마트 셀프 체크인되니 따로 웰컴센터 가지 않아도 됩니다. 

체크인 전에 워터파크 이용 시 락커룸과 샤워실이 웰컴센터에 있어요.

깔끔하고 넓고 쾌적한 웰컴센터를 봐서 첫인상이 좋았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여수-라테라스리조트

바코드를 인식하면 워터파트 팔찌가 발권됩니다. 종일권 이용하면 팔찌 착용 시 자유롭게 실내외 재입장 가능하니 워터파크 이용 시 편리했어요.

 

클럽 C 203호 객실 (취사가능)

클럽 C는 투썸플레이스와 같은 건물이라 카페이용에 편리했어요. 패밀리 풀 바로 앞이라 워터파크 이용할 때 동선이 가까워서 추천드려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투썸플레이스 문을 지나 안쪽에 엘리베이터 이용하면 돼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스마트 체크인하면 바로 도어록 비밀번호를 안내받아 따로 카드키를 소지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했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싱크대 공간을 지나 더블 침대 2개가 있어요. 침대 넓고 4인 가족 이용하기 충분했어요. 뷰는 수영장과 바다가 보여서 뷰가 좋아요. 아이들이 있어서 침대가드 요청했어요. 아이들 떨어질 걱정 없이 아주 잘 이용했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4인 가족 쓰기 좋게 주방도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했어요.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아이들 있으면 아무래도 취사 가능한 객실이 편리해요. 식기,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냉장고 아주 잘 사용했어요. 기본을 생수 2병 있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화장실도 공간이 적당히 분리돼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세면대 공간이 넓어 아이들 옷 갈아입히기 편리하고 엄마는 화장하기 편리해요. 어메너티(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도 제공돼요. 비누, 드라이기, 레이디세트, 슬리퍼 제공.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부대시설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스티커 사진 찍는 곳과 게임장도 있어요.(게임장은 현금 필수) 게임장 안쪽 CU편의점 문 있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cove G동에 조식을 먹는 마린테리아와 바비큐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조식은 황태해장국, 육개장, 불고기 덮밥으로 운영해요. 2인 쿠폰이라 황태해장국과 육개장을 주문하고 아이들 공깃밥을 추가했어요. 공깃밥 2,000원

조식 꼭 드세요. 국이 정말 맛있어서 아이들과 든든하게 아침을 먹었어요. 아이들도 황태해장국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여수-라테라스리조트

이국적이 뷰를 자랑하는 리조트인 만큼 다이닝도 정말 일본에 와있는 듯 정말 잘 꾸며놨어요. 야외석이라 바람이 솔솔 부는 여름날 시원하게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라테라스 리조트는 야경이 진짜 좋아요. 꼭 밤산책하세요. 워터파크 조명이 특히 멋있어요. 근처 요트승선하는 곳에 산책길도 추천드려요. 가다 보면 도둑게와 사슴벌레 등 다양한 동물친구들도 볼 수 있어서 아이들과 산책할 때 좋았어요. 

 

로컬치킨 : 여수 아주커치킨 돌산대교점 ☎ 061-644-5592

아주 바삭하고 양이 푸짐한 로컬 치킨 강력 추천!

물놀이를 5시간 하니 밖에 나가 저녁을 먹을 힘이 없어 로컬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부대시설에 BHC가 있지만 평점이 낮아 검색 후에 배달 주문했어요. 문 앞까지 배달해 주니 편했어요.

옛날 통닭 스타일인데 후라이드의 바삭함이 정말 바삭!!! 합니다. 반반으로 간장치킨도 먹었는데 다 추천해요. 양념소스도 따로 넣어주는 센스에 맛보았는 데 양념도 추천해요. 여수에 가시면 아주커치킨 드세요!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전남/여수] 만원의 행복 푸짐하고 맛있는 한상차림 여수 맛집 어부밥상 후기 메뉴

"1인 만원으로 문어, 수육까지 맛볼 수 있고 밑반찬 맛있어서 아이들이 밥 한 공기 뚝딱하는 한식 맛집 전라남도 여수 어부밥상 후기"  여수 어부밥상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15:00~17:00 브

gosanghanmom.tistory.com

 

 

 

 

 

 

반응형